WELECOM TO SHOP 회원가입을 하시면 다양한 혜택과 이벤트가 기다리고 있습니다.

로그인 회원가입

barbar

QUICK ICONS

  • 공지사항
  • 문의하기
  • 상품후기
  • 포토후기
  • 고객센터
  • 이벤트
  • 등급안내
  • 배송조회
  • 마이쇼핑
  • 주문조회
  • 장바구니
  • 관심상품
  • 최근본상품
  • 적립금
  • 예치금
  • 쿠폰관리
  • 내게시물
  • 나의댓글
  • 상품검색
  • 좋아요

공지사항

뒤로가기
제목

교환, 반품 안내

작성자 coso(ip:)

작성일 2011-09-27

조회 2057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교환 및 반품

교환,반품은 제품을 수령하신날로부터 3일이내에 전화나 게시판으로 요청하신후

일주일내에 제품이 도착되어야합니다.

(기한이 지난 제품은 새제품외의 다른냄새가 베어날수도있어 교환및환불이 불가합니다.)


 -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은 왕복배송비 5.000원 입금후에 '착불'로 보내주세요.
  (개인이 보내시면 편도배송비만 4.000원입니다.)

- 배송 보내기전 제품검수는 꼼꼼히 하고있으나 간혹 제품이 불량일경우 배송비는 코소가 부담합니다.

  (교환제품이 같은제품일 경우만 해당 / 다른제품으로교환및 환불일경우는 변심으로 해당됩니다.)

- 나염, 스크래치, 데미지류의 제품이 코디제품과 다를경우, 제품특성상 약간씩의 차이가
  있을 수 있는 제품이므로 불량에서 제외됩니다.
- 로그인을 하시고 신청해주셔야  교환및반품이 수월합니다.
- 비회원신청시 성함과 전화번호를 남겨주세요.

 

환불안내
-현금결제 : (반품신청하시는제품외) 금액이 50,000미만이시면 왕복배송비(5.000원)을,

 50,000원 이상이실경우 편도배송비(2,500원)과 사용하신 적립금을 제외한 금액을 환불해드립니다.

-카드결제 : 배송비를 입금해주시면 카드취소가 가능하며,

 여러상품주문시 한제품만 반품이실경우 부분취소가 불가하니

 반품외의 상품금액을 현금결제해주시면 카드취소가 가능합니다.





교환,반품 불가 상품


1. 제품의 불량 여부 확인 없이 착용, 구두 착화, 세탁, 수선 했을 경우


2. 화장, 향수, 체취등 착용으로 인한 냄새가 나는 경우


3. 라벨, 택이 제거 된 경우


4. 세일 상품인 경우


5. 수령 후 일주일이 지난 경우


6. 액세서리 및 제작인 경우(사이즈 주문 및 단체 주문)


7. 흰색 상품의 경우 (특히 흰색 블라우스, 흰색 정장)


8. 상품이 오염된 경우(목부분 화장품 특히 잘 살펴주세요!!)


8. 행사 상품을  구매한 경우


※ 사은품 누락 반품 시 고객님께서 비용 부담 해주셔야 합니다.


※ 매장에 오시면 착용, 착화 후 구매 가능하세요.


제품의 특성상 화이트제품 및 아이템은 교환,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새 제품을 원하시는 다른고객분들께 발송해드릴수 없을정도며 다시 반송되니 이점 양해부탁드립니다.

 



-CJ대한통운택배로 보내주셔야만 교환,반품이 수월합니다.
-CJ대한통운택배 외 타택배선불로 보내실경우는 수령가능하지만,

 타택배착불로 보내실경우에는 수취거절 될 수도 있습니다.

-주소지 : 서울특별시 서대문구 이화여대3길 25 2층 (대현동90-13)                                                                              

 



call center

070 8105 1230

월~금   am 11:00~pm 06:30

토요일  am 11:00~pm 04:00

일요일,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확인 취소